바른추나 미디어뉴스

[바른추나 네트워크]부산스트레스한의원 쉽게 화나고 신경이 예민해져 있을 때

부산스트레스한의원 

쉽게 화나고 신경이 예민해져 있을 때




사회 전반적으로 일상적인 스트레스의 수준이 매우 높습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 것으로 조사되었는데요. 평소 업무적스트레스, 직장생활, 가족관계, 건강 문제, 개인시간 부족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고는 합니다.


나만의 해소방법으로는 잠자기, 휴식하기, 혼자만의 시간 갖기, 영화, 드라마 감상하기, 맛있는 음식 먹기, 산책, 운동, 친구만나기 등이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제대로 해소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해소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있는데요. 그럴 때 부산스트레스한의원이 도움이 될 수 있죠.


곧 화병이라고도 할 수 있는 스트레스에 대해 케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나의 스트레스 척도는 어디쯤인지 알아보고 우울증과 공황장애, 섭식장애 등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무시하기에는 무시가 되지도 않는 것이기도 한데요.  흥분, 쉽게 화나고 신경이 예민해져있고 짜증을 내는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심장이 두근거리고 가슴이 답답하고 자주 한숨을 쉬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본드림한의원에선느 일시적인 신체 불균형을 신경계 균형을 잡아주고 근본적인 원인에 대해 상담치료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심담 강화요법을 통해 심장과 담을 강화하여 불안정한 마음을 잡아주고 소간해울요법으로 간장의 억울된 기운을 풀어 흥분된 마음을 안정시켜줍니다.


스트레스, 신경과민, 급한 성격, 과도한긴장, 불안증, 공황장애, 우울증, 화병, 불면증을 치료하는 부산한방신경정신과 본드림한의원이랍니다.